중국 쿤밍(곤명) 한국인(상)회(회장 이동선)는 지난 3월 9일 곤명한국인(상)회 사무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신주선 씨를 17대 회장을 추대했다고 밝혔다. 곤명한국인(상)회는 “제17대 곤명한국인(상)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선)를 구성해 17대 한인회장 선거를 진행했다”며 “회장선거는 한인회칙에 의거해 단일 입후보자 찬반투표로 진행됐으며, 투표자의 전원 찬성으로 신주선 후보가 제17대 회장으로 당선됐다”고 전했다. 신주선 신임 회장은 국기원 기술심의회 국제부 부위원장으로서 2021~22년 중국 공립 초등학교 태권도 수업
Trending
-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AI반도체 낙관론 부활…코스피 9000선 눈앞
- 한·미, 피지컬AI 협력 본격화…엔비디아·테슬라·아마존 등 총출동
- 보험업계, 교보의 스테블코인 활용한 보험료 납부 가능성에 ‘글쎄’
- “AI권력, 소수기업 손에 맡길 수 없다”…MS CEO 나델라 경고
- ‘국내 복귀’ 희망 ‘재외국민’ 세금 걱정 덜어준다
- [현장]“아시아를 세계로, 세계를 아시아로”…마닐라에 모인 20개국 한인 리더들
- 삼성·SK, 호남·충청에 초대형 반도체 클러스터…수백조 투자 가능성
- 한국인의 강인함,여자 축구에서 남자 축구까지 품은 ‘미셸 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