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한인이 정착한 지 올해로 75주년이 된다. 이를 기념하는 전시회가 1일 현지에서 개막됐다.주홍콩 한국문화원은 홍콩한인회와 함께 2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현지 한국문화원 전시실에서 홍콩 한인의 역사를 돌아보는 전시 ‘집을 떠나 집으로: 홍콩에 보내는 감사의 편지'(Home Away From Home: A Thank You Letter to H